아는와이프 이혜원 (강한나 배우) 이번에 마음이 설레이게됩니다.
비가오는 날에 캠퍼스에서 한 대학생 연하남 정현수 (이유진 배우)가 불쑥 우산 속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다음에 밥 한번 먹자는 말에 혜원은 자신의 손에서 반지를 빼죠.
{14000}
이것을 보고 아는와이프 바람 부는 우산속 반지빼기라는말이 나온듯합니다.
혜원은 도대체 왜 이 상황에 결혼반지를 뺐을까요?
대학생 연하남에게 밥먹는것이 반지랑 무슨상관일까요?
설마 불륜까지 갈 마음으로 반지를 뺀것은 아닐테고 바람필려고 반지를 뺀것도 아닐껀데…
누난 예쁘니깐 내가 밥 한번 살께!~ 어때요? 이런 달콤한 멘트같아보이죠?
{17010}
에게게 이젠 집에까지 와서 대학생 연하남을 생각하는군요. 완전 푹 빠져버렸네요~
그리고 다시 날씨가 맑은날 혜원은 대학원에 가게되고 그곳에서 또다시 비오던 날을 생각합니다.
연하남이 건물 입구에서 나올까싶어 쳐다보기도하죠
그러다가 눈이 마추쳐서 놀라게됩니다.
놀라서 얼른 돌아서서 도망가려하는데 여하남이 부르죠! 결국 다시 아무렇지도않는듯 돌아보면서 말을 합니다.
그리고 언제그랫냐는듯 내숭과 함께 “아~!~~ 맞다” 이러면서 맞장구를 치기 시작합니다.
도대체 왜 반지를 뺀것일까요? 그리고 혜원의 반지 뺀 행동이후에 연하남을 자꾸 떠올리며 생각하는 이유가 뭘까요?
정말 밥만 먹기위해서 그런생각을 한것인지 궁금하군요. 도대체 왜 연하남만 만나서 이야기하면 자꾸 반지를 빼고 숨길까요!!!!!!
이제 혜원의 최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이렇게 됩니다.
{99999}
대학생 연하남 여자친구가 나타나서 팔짱을 끼자!! 둘다 확 돌변해버립니다.
연하남: 내가 이분한테 밥사야하거든.. 내가 신세진게 있어서..
연하남: 가..강사님~~~ << 여자친구가 있으니 완전 굳히기 들어가버리네요 ㅎㅎ
혜원은 그자리를 뒤돌아보지도않고 바로 주랭랑칩니다~ 쓰웽~~~~~
그리고 그여자친구가 중요한 정보를 연하남에게 흘립니다.
JK외동딸이라는 말을 말해줍니다. 아마도 이후에 또 이상한관계를 만들기 위해 여운을 던지는듯하네요
{99998}